세뇌탈출 3465탄] 윤석열 바이러스가 한국을 감염시키고 있다|울트라 수퍼 전파자의 등장!|64년 동안 미국이 억제해 왔던 자유공화 에너지의 족쇄가 풀리다!

세뇌탈출 3465탄] 윤석열 바이러스가 한국을 감염시키고 있다|울트라 수퍼 전파자의 등장!|64년 동안 미국이 억제해 왔던 자…

디케DIKE 0 294
한반도는 전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군사긴장이 존재하는 지역입니다.  충돌이 나면 순식간에 세계대전으로 불똥이 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까닭에 미국은 6.25가 끝난 1953년에서, 중국에 대한 전략이 바뀌기 시작한 2017년까지, 한국의 자유공화 에너지를 억제한 측면이 있습니다.  

한국인의 자유공화 애국 열정(LRPP)는 본원적으로 전투적이기 때문입니다. 

LRPP는 6.25 전쟁 불길 속에서 태어났습니다. "한미동맹의 기초 위헤 자유공화국을 만든다"는 열망입니다. 

또한 LRPP는 본원적으로 반중이기 때문입니다. 

중공/중국은 6.25 때 3백만을 파병했고, 1950년 겨울부터 (조선인민군이 괴멸했기 때문에) 2년 8개월 동안 전쟁의 주역이었으며, 휴전협정의 서명당사자입니다.  

또한 LRPP는 본원적으로 중국공산당의 군사지정학적 전략과 정면충돌하기 때문입니다. 

LRPP는 북한자유화를 열망합니다. 반면 중국공산당은 북한을 실존적 완충지대(buffer)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제 LRPP의 시대가 왔습니다. 미중대립/서방-중국 대립 신냉전입니다. 중국은, 북한의 핵*미사일을 지원함으로써 북한을 안정적 완충지대가 아니라 '위험천만 도발을 위한 요새' 로 만들었기에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이제는 우크라에 용병을 보냄으로써,  핵무장 사설-군사청부업체(PMC)가 되었기에 더욱 더 그러합니다. 

미국 전략은 'LRPP 억제'에서, 'LRPP 신뢰'로 바뀌고 있습니다.  

2024년 12월 LRPP '바이러스'는 윤대통령을 '중증 감염자 1호', '울트라 수퍼 전파자'로 삼아 이제 순식간에 한국인 전체를 감염시키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자유공화 애국 열정'이 기지개키고 있습니다. 
 
Bangmo뱅모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