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 윤석열 섬뜩한 경고 "스태그플레이션 온다"...4월 대유행? "하루사망 900명?"...종부세 미쳤다 "5년새 18배 폭등"...러시아 미사일 "우리집 밥상 쐈다"

경기 침체?] 윤석열 섬뜩한 경고 "스태그플레이션 온다"...4월 대유행? "하루사망 900명?&#…

디케DIKE 1 1696

.

1 Comments
2022.03.22 19:56  
미접종자입니다. 전혀 두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통계자료를 보세요. 사망자의 대부분이 백신 접종자들입니다.
죽는 순간까지 백신 접종을 반대하다가 사망하신 뤽 몽타니에 교수는, 백신 접종자들의 면역력이 점차 나빠져서 변이에 더 취약해진다고 했다. 이것이 현실이 된 것이 네덜란드 파세박사와 연구진이 화이자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의 면역력 변화를 연구했는데, 백신접종자들의 면역력이 약화되었다는 연구논문이 이미 나왔습니다. 게다가 더 충격적인 사실은 네덜란드의 경우, 백신 접종자들을 중심으로 대상포진환자와 암환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뤽 몽타니에 교수는 심지어 백신을 3차까지 접종한 사람들은 에이즈검사를 받아보라고 까지 경고했습니다. 화이자 본사에서도 잦은 부스터 샷은 면역역에 이상을 줄 수 있다고 경고했는데, 정은경은 4차 부스터 샷을 종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망자가 나오는 것은, 백신 접종자들의 자연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제발, 사망자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먼저 조사해 보고, 동영상 올리세요.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