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이나라, 문재앙 정부가 왜 이런 정책을?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어느 조선족의 양심 고백)

미친 이나라, 문재앙 정부가 왜 이런 정책을?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어느 조선족의 양심 고백)

어느 조선족이 쓴 글


내가 조선족이라는건 그 누구도 모른다.. 난 조선족 사회에서 살지를 않으니까..

아래 내가 단 댓글 타고 가면 조선족들이 한국의 모든 여론을 조작하고 있는걸 알게 된다.

보통 텔레그램을 쓰는데 트위터도 많이 쓴다.. 이런게 한 1000개 정도 된다.


그냥 비밀로 하려다가.. 진실을 모르고 평생 살아야 하는 한국인이 안쓰러워서 밝힌다..

참고로 한국인은 전체의 15% 정도이고 거의 다 조선족이다. 


대다수가 한국에서 유학하고 있는 대학생들이다.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 모두 우리 같은 조선족들이 이 일을 담당 했다. 네이버의 베스트댓글과.. 여성들 위주의 카페에 올라오는 댓글 모두 우리 손을 거친다.

중국정부와 한국의 민주당이 이 일을 주도하고 있는데 그들은 무슨 짓을 해도 수사받지 않을꺼야.


대다수 한국인들이 코로나에 집중하고 있는 동안, 중국정부가 한국의 모든 근간산업을 장악하기 위해 마수를 뻗치고 있다. 시선돌리기에 성공한 중국은 민주당 친중정치인과 결탁하여 한국전력을 삼킬것이다. 마음이 많이 불편하다. 진실을 알려줄 언론이 몇 개가 채 되지 않는다. 내가 이 나라를 걱정하는 이유는 나는 대한민국에서 사는 국민이고, 나 자신이 한국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우린 모두 진실을 알 권리가 있다.


 조선족도 문제지만 한국에서 유학생활 하고 있는 한족 대학생들이 더 큰 문제다. 

이들은 돈이 무지 많은 부자들인데 고의적으로 한국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다. 

내가 안타까운건 아무리 내가 이런 말을 해도 음모라고 생각하고 무시하는 대다수 한국인들의 정신상태임. 이렇게 가다간 72년의 대한민국 역사가 끝난다. 


중국은 미국에 대립하기 위해 반드시 한국을 자기 속국으로 만들어야 한다. 한국이 적화 되야 미국 안보에 대항하기가 쉽다. 중국 공산당 정부는 매우 똑똑하다. 


한국을 내버려 두고 미국과 싸울꺼 같아? 

부산 미포항에 중국 제철소 건립, 전라 광양에 중국 알루미늄 공장 건립. 전기차 전량이 중국산, 심지어 한국 정부에서 중국산 전기차에 지원금도 주고. 


태양광 패널. 세종시 스마트시티 중국 일대일로. 

지금 이 모든게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났는데, 이게 우연이겠어? 


중국은 이번에 한국전력도 손에 넣는다. 

한국은 지금 극한의 위기에 놓여져 있다. 

안타깝지만 한국은 스스로를 돌볼 수 없다고 생각한다. 

국민이 미개하고 선동이 쉽고, 그래서 조선족 댓글 부대에 의해 이리 우르르 쏠렸다가 저리로 우르르 쏠린다. 미국이 이모든걸 방어하지 않으면 이 나라는 끝장이다. 지도에서 사라지는거야.


문재인 당선에 중국 공산당이 개입한건 사실이다.

당선 시켜줬으니 중국 공산당에게도 뭔가를 줘야겠지?

여태 한국에서 벌어진 일련의 사건을 기억해라.


부산 미포항 중국 제철소 건립.

전라남도 광양 중국 알루미늄 공장 기공식.

강원도에 지어지는 차이나타운.

영종도와 송도에 중국 투기 자본 허락.

세종시 스마트시티 중국 건설업체.

중국산 태양광. 

중국산 전기차와 그에 따른 한국정부 보조금.

마스크 4억개 중국에 밀반출.

중국산 미세먼지 환경단체 입막음.

우한폐렴 중국인 입국 무한 허용.


중국 경제가 발전하면서, 그 힘이 비대해지고 이젠 미국과 헤게모니 전에서 싸워 이기고 싶어한다. 

그 방식을 한반도 공산화에 키포인트가 있다 이거지. 

여기가 적화되면 북한과 남한이 중국 손에 들어가고, 

미국과 싸우기가 용이해지며 세계 패권주의에 한발짝 

더 다가가게 된다. 경제로 미국에 대항할 수단이 별로 없는 중국은 한국을 적화 시켜 미국에 대항할 수단으로

삼는거고, 문재인은 그 미끼를 물었다. 


문재인은 공산주의자지만 권력 욕심이 많은 사람이라 

본인이 대선때 당선되기 위해선 중국 공산당의 개입이 

필수였다는걸 알았고, 문재인은 그 기회를 잘 활용했다. 


그러나 문재인이 얻어낸 것이 있는만큼 줘야 하는 것이 있고. 그 딜이 들어간 이후로 문재인은 중국에게 모든걸 넘겨주게 된다. 

한국의 많은 토목공사, 각종 이권 사업들이 전부 중국기업과 얽혀 있다는것은 이를 증명한다. 


문재인은 지난 대선때 조선족 댓글 선동 부대원들의 도움과 중국 정부의 개입으로 인해 대통령 당선이 되었고. 그 빚 때문에 아무 소리 하지 못하고 있다. 


자신이 중국과 척을 지는 순간, 중국 정부에 의해 

이 정권은 몰락하게 되고, 문재인은 타살 당한다.


부정선거는 한번도 멈춘적이 없다. 


보궐선거. 

재보궐선거. 

지방선거. 

총선. 

대선. 


한국은 보기보다 도덕적으로 매우 취약한 나라다. 

비리에 익숙해져 있다. 그걸 당연히 여긴다. 

그리고 잘 잊는다. 

그리고 그걸 다시 반복한다. 

아무도 모르게 지나간다. 


1998년 김대중 당선과 노무현 당선은 중국 공산당도 같이 개입되어 있다. 

그들은 집요하게 한국을 다시 속국화 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했다. 


전자개표기로 부정선거할 수 있다는건 이미 민주당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다. 

중국 공산당도 알고 있다. 그래서 전자개표기를 만들었다. 조작할 수 있는 기기를 일부러 만들었다. 

그리고 이게 편하다고 선동하기 시작한다. 그게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친중정치인이 지금보다 그때가 훨씬 적었다. 


그리고 중국 공산당이 스며들기에는 이명박 박근혜 라인이 무적이었다. 이명박은 짱개돈을 먹을 수가 없는게 그는 기업가여서, 주사파 운동권과는 세상 보는 방식이 다름. 돈을 벌어 본 사람이라 사업수완이 좋고. 손쉬운 짱개자본보다 직접 발로 뛰면서 돈을 버는 것에 익숙한 사람이다. 

박근혜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가 살아온 방식과 가치관을 잘 답습했다. 짱개를 이용하되 믿지는 않는다는게 그녀의 주요 전략이었다. 그래서 짱개 전승절 행사에 참가하고, 사드배치도 했다. 


그런데 문재인과 현재 요직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자기 힘으로 돈을 벌어본적이 없다. 운동권 시절때는 무슨 무슨 단체가 죄다 자금을 지원해줘왔고, 그런 삶에 익숙하다. 선거자금은 정해져 있는데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 한국에선 구할 수 없고.. 늘 하던 방식대로 돈을 지원해줄 수 있는 단체를 찾는다.. 그게 중국 공산당이다.


박근혜때는 보수가 굉장히 살아 있었다. 좌파들을 살려놓기엔 중국정부의 힘이 미치지 못했다. 

당시에도 조선족 댓글 부대가 있었지만 그들은 졌고 보수는 이겼다. 

그리고나서 세월호 사건이 터졌다. 이 사건은 중국정부가 일으킨것도 아니고 민주당이 일으킨것도 아닌데 

정말 운대가 잘 맞아서 민주당이 정권을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었다. 

중국 정부도 이때다 싶어 민주당을 지원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태블릿 조작.. 

조선족 댓글이 주도하는 여론.. 박근혜에 대한 실망을 느낀 한국인이 그 분출구를 조작된 여론에 몸을 내 맡긴다. 조작된 태블릿 pc사건.. 판세는 기울어져 가고 

막대가 선거자금과 여론조작, 적당한 전자개표기 조작, 선동 당한 국민들은 문재인을 당선 시키고야 만다.


이들은 위에 2가지 사안이 아닌한 한국인들끼리 지지고 볶고 하든 신경쓰지 않는다. 

한국인들 사이에서 굉장히 강한 반중정서가 불어 닥치면 

그걸 잠재우기 위해 조선족 댓글 부대가 다시 투입된다. 

이걸 반복한다. 24시간 조선족들로 들끓는게 아님. 

조선족들도 위에서 지시 내려서 일사분란하게 움직인다. 

필요한 인재풀을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이쪽으론 경력과 노하우가 많은게 그들이다. 선동하여 바닥을 좀 다져놓으면 거기엔 더이상 조선족들이 머물 필요가 없다. 한국인들이 잘 따라온다. 세뇌당하고 선동당한 한국인들은 그걸 다른 커뮤니티에도 퍼트린다. 일종의 온라인상 우한폐렴 바이러스인것이다. 


보배에도 조선족들이 들어가 관리 하고 있다. 조선족 댓글 부대원이 없는 커뮤니티는 단 한곳도 존재하지 않는다. 중국은 인구가 많고 이런쪽의 인재풀이 차고 넘쳤다. 다만 그때 그때 상황과 커뮤니티 흥망성쇠로 인해 버리고 다른 커뮤니티로 갈아탄다거나 이런게 반복될 뿐이다.


한국의 몰락은 중국 때문이다. 

한국인 스스로 내버려둬도 내부분열로 통합되지 않는데 

거기다 기름을 붓는게 작금의 중국 공산당이다. 

한국인은 오랫동안 평화롭게 살아서 중국 공산당의 통치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고 무서워하지 않음. 그들이 얼마나 비열하고 잔인한지 모른다. 


한국여자들이 국익과 안보에 대한 개념이 부족한것도 전쟁 없이 자란 세대들이라서 그렇다. 

남자들이야 군대를 갔다 오니 개념이 생기는데 여자는 그럴수가 없다. 

미래의 적은 북한보다 중국이다. 중국이 한국의 가장 큰 걸림돌이다. 

단군 이해로 한반도 땅에서 단 한번도 중국에게 도움 받은적 없는게 대한민국 역사다. 

어떻게 보면 우한폐렴 사태가 한국에겐 큰 전화위복을 불러 일으킬수도 있다. 


예전에는 한번도 생각해본적이 없던 것들. 한국의 적은 중국이다..라는. 

지금의 2,30대들이 이번 사건을 계기로 한국의 진짜 적은 중국이라는걸 깨달았으면 좋겠다.

 

(펌글~어느 조선족의 양심고백) 

 

****************************************************

이제야 숙제가 풀렸군요

왜 문재앙이 중국을 상전 모시듯하고


한국사람들 병원에(코로나 양성 확정판결)입원한 사람들에게는 짐짝  취급하듯 하고 

식사도 (노숙자들처럼) 반찬 한가지로 그치지만

중국 유학생들에게는 공항까지가서

상전 모시듯 굽실거리고 고급 도시락으로

대우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


3월 개학을 앞두고서  각 대학교 마다

한국 학생들보다 절대 우선해 많은 장학금을 주고  있는게 다 4월 선거를 앞두고  저들을 두르킹 보다 몇배나 더여론  조작으로 써먹기  위함이였다는

사실이 이해가 됩니다


특별히 문재앙 과 김정숙 모교 경희

대학은 전체 학생중 중국 유학생 이 무려

4천 3백명이 넘어 서울시내 일반 대학생들보다 평균 두배가 더 많습니다


이게 우연일까요?

저는 진작부터 저들에게 유은혜 교육부 장관을 통해 엄청난 특혜를 주고 있다고 합리적 의심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이거 빛의 속도로 많이 퍼뜨러 주세요

한국인 들에게

꼬리가 길면 밟히는법 .이번 중국 코로나 사태로 저들의 음흉한 계략과 흉계가

만 천하에 들어 났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공산화로 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잡는 애국 하는 길 이라고 생각 합니다


안그래도 문죄인 광화문 촛불 집회때도

중국 유학생들 5만명을  동원 했다는

얘기가 심심잖게  흘러 나오곤 했습니다

혹시나가  역시나가 된 샘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카톡에서 펌글)

 

**********************

 (참고 자료)

(제목) 중국 정보기관, 촛불집회에 유학생 몰래 참여시켜 공작 벌였다"

중국 정보기관이 한국에 머물고 있는 6만여 명의 중국 유학생을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위한 촛불 시위에 몰래 참여시켰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25일 동아일보 저널로그 이정훈의 안보마당에는 '민주당의 사드 배치 반대는 자가 당착'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게재됐다.

사드 배치는 노무현 정부가 선택한 평택기지와 한 몸이며, 사드 배치에 반대하는 중국 정부에 동조해 민주당 일부 의원들이 사드 배치를 반대하는 것은 자가당착이라는 내용의 기사다.

그러면서 이정훈 기자는 "한국에 6만여 명이 넘는 중국 유학생이 머물고 있다"며 "중국은 이 유학생들을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위한 촛불 시위에 몰래 참여시켰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 국민들은 모르지만 중국 정보기관이 박 대통령을 밀어내는 공작을 벌였다는 것은 정보 세계에서는 진실이다"고 덧붙였다.

기사에 따르면 정보기관 관계자들은 중국 정보기관이 한국 정치를 움직이려고 했는데 이에 민주당 일부 의원들이 걸려들었다고 보고 있다

그는 또 "한국에 와 있는 많은 중국 유학생들에 대한 대책을 생각해볼 때가 되었다"며 "주한 중국 유학생 때문에 북한은 유사시 한국을 공격하기 어렵다. 중국 유학생은 한국 안보에 기여한다. 그러나 다른 편으로는 중국의 국익을 실현하는 선봉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가영 기자 lee.gayoung1@joongang.co.kr 

------------------------

 한전 중국입찰 반대 청원 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 하셔서 청원 동의 해 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5665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5665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5665

41 Comments
디케DIKE 2020.02.27 22:25  
http://www.factinnews.co.kr/news/newsview.php?ncode=1065578593087189
부산 및포항에 중국 제철소 건립
http://www.hani.co.kr/arti/area/honam/917935.html
전라 광양에 중국 알루미늄 공장 건립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1/27/2019112703571.html
중국산 전기차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108646622459728&mediaCodeNo=257
태양광 패널
https://www.yna.co.kr/view/PYH20180919207500063
세종시 스마트시티 중국 일대일
[출처] 어느 조선족 양심 고백_대한민국 중국 공산당 손에 흔들리고.... (부동산 스터디') |작성자 저스나우
[출처] (펌) 조선족의 고백 (부동산 스터디') |작성자 부동심
디케DIKE 2020.02.27 22:44  
https://news.joins.com/article/21186160
참나 2020.02.29 15:29  
도데체 미포항이 어딘지 알긴 아시나요
기사  짜집기해서 가짜뉴스 만들려면 좀 자서히 읽어보고 하시지
부산 미포항은 해운대 백사장 바로 옆인데 여기 제철소 만든다고 허가가 날까?
하늘이 두쪽나도 안될걸요
기사에는 미음산단 이라는데
좀 제대로 읽어 보시고 글 쓰시지  쯪쯪쯪
길영 2020.02.27 22:46  
그대로  두면  않되겠네요
능금핑 2020.02.28 07:50  
https://url.kr/CfHGNA
트럼프 2020.02.28 09:39  
ㅋㅋㅋ소설을 써라 아주그냥
문죄인탄핵좀. 2020.02.28 13:25  
이런 매국놈 Shack it니 관절마다 잘라서 말려 놔야 정신차리겠냐?
정신차릴필요 없겠네.망할 중국의 개노무 샊이야.
토리 2020.02.29 00:17  
너 같은 인간이 우리나라 국민일리가 없다. 물론 위에 글에 의하면 조선족들에 세뇌당한 대깨문들이 자발적으로 선동에 나선다고 하니 그들중 하나일수도 있겠지
ㄴ네다음좆선족 2020.02.28 09:51  
소설이라고??? 나도 소설인것 같아서 직접 다 뒤져봤는데 전부 진실이다;;;;;소름이돋는다 진짜 대한민국 어쩌다 짱.깨.새.끼들한테...
시주석암살단 2020.02.28 09:59  
무서운놈들이구만, ,.이제라도 알게되서 다행이다
합리적의심 2020.02.28 10:37  
이글 올라온 곳들 보니 밑도끝도 없이 주작, 소설이라고 비아냥 거라는 댓글 무조건 있음, 이런애들도 조선족일까봐 무섭다
객관적 진실 2020.02.28 10:59  
이걸 또 믿는 놈이 제일 한심하다.. ㅉㅉ
정의 2020.02.28 12:39  
위 댓글또한 조선족들이 음모론에 치부하고 있네.. 아주 나쁜놈들
진실 2020.02.28 11:00  
헉~~~~~!
horo 2020.02.28 11:39  
내용은 명확한 확인 필요하겠지만 개연성은 충분하고 현 정권의 행태를 잘 설명해 주는 가설인건 맞네요. 검증해 볼 가치가 있어요.
작두콩차 2020.02.28 11:53  
나는 완젼동의~ 다같이 하향평준화되는 공산당 반대!
세계에서 자유경제와 민주주의를 가장 잘 따라서
최대강대국이된 미국편에 서는게 당연한 이치다!
무능한 정부, 자신들의 권력유지를 제일로하는
민주당 결사반대!!!
정남영 2020.02.28 12:18  
용=사탄을 숭배하는 민족이다.
하나님을 대적해서 저주 받은 사탄을 숭배한다. 알고 하는 사탄교 신자들과 다르지 않다.
중국은 회개해야 합니다.
히어로 2020.02.28 12:20  
저들이 참으로 무섭네요
ㅇㅇ 2020.02.28 12:22  
음모론이 일부 있지만 대부분은 사실이다 애초에 공부좀 한애들은 다 알고있던것들이 대부분
민주당지지 2020.02.28 12:24  
아뇨http://dongtaiwang.com/loc/phome.php?v=0
구대성 2020.02.28 12:42  
이건쪽바리가쓴게분명하구먼
문죄인탄핵좀. 2020.02.28 13:21  
중국놈들 손가락을 다 잘라 버려야 돼겠네
응진핑 2020.02.29 01:55  
이젠 하다하다 반일감정 앞세워서 일본 뭐라하네? 조선족은 꺼져라 구대성=조선족
대박 2020.02.28 13:36  
댓글다는 사람중 조선족?
일본이 우리나라 짓밟은 방식ㅡ민족성을 흩어놓는것
자기들끼리 물어뜯는방식으로 짓밟음

중국이 그랬구나
미련한국민은 속고 있었다
문죄인탄핵좀. 2020.02.28 13:41  
맘카페에있는 정신 나간 연들이 문제다.
맘카페 맨위에 있는 것은 정부에서 뒷돈받고 그아래 있는 몇몇연들은 선동질하고 나머지 맘카페있는것들은 그걸믿고 우리나라망했다. 내가 폭탄만 있으면 정부에 처들어가서 민주당 이썩을놈을 샊이들이랑 같이죽는게 낫겠다.
정의 2020.02.28 14:13  
이래서 중국인과 조선족들은 대한민국에서 모두 싸그리 씨도 남김없이 추방해야한다는거지.
지금껏 중국인과 결탁해서 좋은게 뭐였냐.
최종 우한폐렴을 이용해 이젠 대한민국을 통째로 쳐먹으려고 하고 있잖아!

무조건 반중, 반조
ㅁ친 2020.02.28 15:34  
글 내용이 참 거시기 하네 대체 저런글 쓰는사람이 누굴까 조선족이 중국인을 짱개라한다? 돌쳐맞겠네... ㅋㅋ
다 추방하는거 찬성인데 그럼 니들이 와서 노가다 뛰어라 일당 12만원에... 잘난 니들이 꼴통 같은 자식들 다 대학만 보내 일할 인간이 조선족 말고는 없다
ㅇㅇㄴㅇ 2020.02.28 22:05  
조선족도 여러가지 파가 있다. 무조건 비난하는건 아닌 것 같다. 아예 대한민국 사회에서 태어나 자랐으면 한국인이나 다름없을거다. 군대도 갔다왔고
ㅇㅇㄴㅇ 2020.02.28 22:08  
저 위에서 얘기하는 트위터 화력 모으는 증거 도메인이다. 직접 눈으로 보고 판단하기를 바란다.
https://twitter.com/search?f=tweets&q=news.naver.com%2Fcomment&src=typd 실제로 추천 비공 조작하는 듯한 트윗 글이 엄청 많다.
탄핵가즈아 2020.02.29 00:02  
중국이든 조선족이든 중국 아닌 다른나라에서 20년 넘게살아도 공산당 사상은 안변한다 신기하지? ㅎ 그만큼 뇌에 총알이 확실하게 박혀있다는 증거지 쪽발이, 짱깨? 조선족 포함 ㅎ 좀 여기서 꺼져줄래? 니네 그지같은 나라로 좀 꺼져주라 ㅠ
웃지요 2020.02.29 00:06  
^.,^
토리 2020.02.29 00:21  
본문 내용에 대해 조롱하는 인간은 우리나라 국민이라고 볼수없다. 충분히 의심해봐야한다. 문재인 좋아요 청원에 중국 트래픽이 285%가 올라가서 조작을 했고, 이 정부가 들어서면서 중국 산업체가 엄청 생겼다. 그리고 코로나의 혼란을 틈타 한전도 중국에게 넘어가게 생겼다. 이런 정황들이 있는데도 그냥 웃고 있는 인간들은 절대 우리나라 국민일리가 없다. 본문 내용대로라면 여기 댓글에도 얼마든지 그 인간들이 섞여 있을거다
이번 총선은 한중전이다 2020.02.29 02:13  
총선연기 절대못하게 막아야하고 전자개표없애고 수개표 부활시켜야함 무조건 조작하고도 남을새끼들임 사전투표 절대하지맙시다 이번에 문재앙 제대로 목아지 날려야함
라이터 2020.02.29 02:37  
저 문재인 진짜싫은데 이글이 믿을수있는글인가 의심이됩니다 이것도 선동같다고생각됨
FHK 2020.02.29 09:55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에서 생긴게 아니라는 기사떴습니다.http://m.site.naver.com/0vY65
ㅉㅉ 2020.02.29 10:01  
이거 곧 수사들어갈듯..댓글보니 진실이라고?ㅋㅋ
이딴 조선족 잡아서 엄한죄를 물게 해야할거다
푸하하 2020.02.29 10:06  
윗글은퍼온거라 재밌게 읽었고 밑에 글에 아 이래서였구나에서 병신이 글쓴거다싶더라. ㅎㅎ
선동하다가 족된다..이글 수사대상이된다면..잼난일이.ㅋㅋ
성질나내 2020.02.29 11:42  
왜. 중국을 저렇게 싸고 도나 생각이 들었은데 저래서 그랬구만 개자식
통영사나이 2020.02.29 12:06  
대충보니 박정권을 다시 세우려고 하는것도 보이고 현정권을 비방하는데 과연 뭘까?
 한전을 중국에넘기는건 막아야한다
해운대구민 2020.02.29 12:38  
이걸 믿는게 미친짓이지요. 저는 부산 해운대 주민인데, 저기 글에 '부산 미포항 중국 제철소 건립' 이라 적혀 있는거 보고 엄청 웃었습니다. 이 글 적은 놈은 미포항이 어디 붙은지는 알고 적은걸까요? 미포항은 해운대에 있는거고 오륙도 가는 유람선 타지 작은 항입니다. 즉 해운대 입니다. 그리고 뒷편은 달맞이랑 바로 붙어 있어. 해운대와 달맞이를 뭉개야 제철소가 들어온단 소린데, ㅋㅋㅋㅋ 미치지 않고서야 그리고 수심도 엄청 얕아서  말도 안되는 개소리죠..
이미애 2020.02.29 14:53  
이런 시국에 미친소리나지꺼리는것들 답답하다..
말도안돼는소리로 사람들현혹시키고 우리나라사람들  바보가아니니 어리석은사람들만 믿겠지요